안성출장마사지 잘하는 송탄 공도 친절안마 시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붉은분석가47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6-24 01:57본문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40 덕영빌딩 5층 BONG salon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99길 49 지하1층안녕하세요.결혼 준비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김에 두 번째 바디프로필을 찍고 왔어요.결혼 준비, 격주 해외 출장 등 일정이 너무 바빠서 바프를 찍을지, 찍으면 언제 찍을지가 고민이었는데,찍겠다고 결심을 한 후에 스튜디오 선택하는 건 고민이 없었어요.늘 위오에서 바프를 한번 찍고 싶다고 생각했었거든요 ㅎㅎ바프 준비 기간은 30일이었어요.D-Day / 단수 &탄수 로딩저는 이번에 바디프로필 준비 기간이 짧아서 단수와 무탄수등 식단을 조금 엄격하게 했어요.D-1 ~ D-0 이틀 동안은 단수를 했어요.위오 스튜디오 바프 촬영 안성출장샵 당일시간별 기록8:00 첫 식사[단] 맥반석 계란 - 흰 자만 4개[탄] 올리브 치아바타 + 염분(올리브)[기타] 에스프레소계란도 삶은 거는 수분이 있어서 맥반석으로 아침을 먹었고탄수화물로는 올리브 치아바타를 먹었어요.에스프레소로 카페인 충전하고 조금 쉬었다가 아파트 헬스장에 갔어요.8:40 가볍게 유산소간단하게 러닝머신만 타줬어요.눈바디 체크해 주고 짐 싸서 출발!생각보다 봉살롱에 일찍 도착해서봉살롱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에서 빵을 샀어요.12:50 탄수화물 로딩(식빵 한 조각 / 수분 X)13:00 - 14:30 봉살롱 헤어&메이크업봉살롱 원장님께서 위오 메이크업을 많이 하셔서 그런지위오에서 바프 찍는다고 말씀드리니, 딱 위오 스타일로 안성출장샵 뽀용 청순하게 해주셨어요 ㅠ메이크업 너무 맘에 들었어요...!15:00 - 15:30 봉살롱 >위오 이동위오로 이동하는 동안 다크초콜릿, 감자칩을 먹었어요.감자칩은 오빠가 한 달 전에 준거였는데, 다이어트 기간 동안 못 먹다가정제 탄수화물 + 소금의 조화로 로딩을 위해 먹었어요.이게 근육결인가? 하면서 팔도 사진 찍어주기위오 도착했는데 시간이 30분 정도 남아서하루 종일 굶으면서 내 매니저 해주고 있는 오빠 점심을 챙겨 줬어요저는 아아도 못 마시는 상황이라서 오빠 마시는 거 구경만 했어요.16:00 - 18:00 위오 스튜디오 바디프로필 촬영드디어...! 위오 스튜디오에 도착..!바프 찍으면서 스튜디오 도착하면긴 여정의 끝이 보여서인지 더 안성출장샵 설레는 것 같아요.1인 2컨셉 진행이었는데, 시간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어요.(정확한 시간은 아니고 제가 기억하는 시간이에요!)16:00 - 16:10 대기실 안내16:10 - 16:20 컨셉 회의(작가님 인사)16:20 - 16:40 환복 및 펌핑16:40 - 17:10 1번 컨셉 촬영17:10 - 17:20 환복 및 펌핑17:20 - 17:50 2번 컨셉 촬영위오 스튜디오의 대기실은 생각보다 더 컸어요!고급 호텔에 온듯한 인테리어였어요.웰컴 음료, 간식, 수건,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작가님과 컨셉회의 하는 동안 근처 편의점에서 포카리 사다 준 스윗남 ㅠㅠ빨리 촬영하고 원샷 하고 싶은 마음뿐이었어요.대기실을 나오면 화장대와 의상 대여 안성출장샵 공간이 있었어요.저는 헤어, 메이크업을 샵에서 받고 와서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촬영은 작가님이 너무 디텍팅을 잘해주셔서 힘들지 않게 진행되었어요.생각보다 포징하는게 어려웠지만, 죽을힘? 을 짜내서 포징했어요.바디 오일을 듬뿍 발라서 촬영을 하니 복근도 더 선명하게 보이더라고요.촬영을 다 끝내고 난 후에 이 짧은 순간을 위해서 30일을 다이어트를 했나라는 허무함보다는또 해냈구나..!라는 기쁜 감정과 스스로가 대견해졌어요.원본은 당일 바로 전달받았어요.집에 오면서 원본 구경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위오 정말 최고..!다음 바프도 또 위오에서 찍어야지 ㅠㅠㅠ집에 와서 천천히 사진 구경하다가 보정할 사진 셀렉을 했어요.최종본 4장이지만, 안성출장샵 추가로 2장 더 보정을 요청했어요.(예쁜 사진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그렇게 촬영 후 1주일 정도 기다린 후 받은 위오 바디프로필 사진..!!1번 웨이브 컨셉은 청순컨셉으로 찍어 보았어요..!2번 블랙 컨셉은 당당한 컨셉으로 찍어보았어요..!두 번째 바프라서 더 쉬울 것 같았지만, 결혼 준비, 청모, 신혼집 입주, 해외 출장 등으로 너무 바빠서 운동, 식단을 완벽하게 하기가 더 힘들었었고몸이 안 나오다 보니 단수, 무탄까지 하게 되어 오히려 첫 번째 바프보다 힘들었던 것 같아요.그래도 결과는 대대대!! 만족이고아쉬운 점 보완해서 다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요!바디프로필 스튜디오 고민하신다면, 위오 강력 추천드려요..!